Total Swiss TV

2020년 토탈스위스 첫 건강 세미나는 서울에서 개최되었고 왕 박사님은 한국 파트너들이 파이팅 할 수 있도록 격려 하였습니다


1月
03
2020

2019년 토탈스위스 10주년 컨벤션에서 200여명의 레드 티셔츠를 입고 있는 한국 파트너들은 원기가 왕성하고 사기가 충만 하였습니다. 수 백 명이 파트너들이 함께 파이팅을 외치는 큰 함성 소리는 전 세계 파트너들에...
2020년 토탈스위스 첫 건강 세미나는 서울에서 개최되었고 왕 박사님은 한국 파트너들이 파이팅 할 수 있도록 격려 하였습니다

   ▲ 2020년 토탈스위스 첫 건강 세미나는 서울에서 개최되었고 왕 박사님은 한국 파트너들이 파이팅 할 수 있도록 격려 하였습니다


2020-1-03 / 八馬公司編輯部

2019년 토탈스위스 10주년 컨벤션에서 200여명의 레드 티셔츠를 입고 있는 한국 파트너들은 원기가 왕성하고 사기가 충만 하였습니다. 수 백 명이 파트너들이 함께 파이팅을 외치는 큰 함성 소리는 전 세계 파트너들에서 깊은 인상을 심어주었습니다.

바로 이런 열정과 높은 사기에 힘 입어 한국 시장은 3년 만에 토탈스위스 글로벌 판도(版图)에서 급속하게 발전한 시장이 되었습니다. 그 동안 성과가 너무나 눈부셨기 때문에 미래 한국 시장에 대한 기대는 여전히 높습니다.

한국 지사가 더욱 분발하여 큰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왕 박사님은 2020년 첫 세미나를 한국으로 정하였습니다. 2020년 첫 날, 왕 박사님은 한국 서울에 도착하셨고 1월 2일에 토탈스위스 서울 본사에서 2020년 첫 번째 건강세미나를 개최하였습니다.

토탈스위스 한국 지사는 7층 빌딩으로 지하에는 교육센터가 있습니다. 한국에 있는 파트너들은 왕 박사님의 세미나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기에 왕 박사님의 세미나를 듣기 위해 서울 본사의 지하 교육센터는 이른 시간부터 인산인해를 이루었고 빈 좌석을 찾아볼 수 가 없었습니다. 미처 자리를 차지하지 못한 회원들은 3층과 6층에서 동시에 스크린으로 왕 박사님의 강연을 시청하였습니다.

류가현 통역사의 정확한 통역을 통해 왕 박사님의 건상 세미나는 여전히 깊은 감명을 주었고 파트너들은 세미나를 집중해서 듣는 동시에 열심히 필기하면서 자신의 건강을 돕고 가족이 질병과 멀리할 수 있는 건강지도(健康之道)를 배우기 위해 열중하였습니다.

한 편 왕 박사님은 토탈스위스 한국 파트너들이 뛰어난 활약으로 큰 성과를 거두고 토탈스위스 코리아 빌딩을 갖게 된 이후 파트너들은 반드시 자기반성을 하는 시간을 가져야 만이 토탈스위스 한국 시장은 미래에 더욱 눈부신 발전을 이룰 수 있다고 말씀하였습니다.



本文引用自 Total Swiss台灣官方網站


      


推薦閱讀